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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언문

우리 원주시설관리공단은 고객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공공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고자 합니다. 급변하는 서비스 환경에 대처하고 점점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하여 고객만족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금부터 원주시시설관리공단 임직원은 적극적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하고자 소비자중심경경(CCM)의 도입을 선언합니다.

원주시설관리공단 이사장 김억수


소비자중심경영(CCM)선언문


원주시시설관리공단 임직원은 「시민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하는 공기업」을 목표로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실현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다짐합니다.

  • 하나, 우리는 고객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하여 고객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고객의 시설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사전예방적 안전관리를 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임직원 모두가 고객중심경영마인드를 갖추도록 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항상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며 신속한 업무처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조직혁신과 청렴경영으로 고객에게 신뢰받는 공기업이 되겠습니다.

2021. 5.
원주시시설관리공단 임직원 일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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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정보

  • 담당자  경영지원부 주임 박선영
  • 전화번호 033-749-1717
  • 최종수정일 2022.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