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맞이하는 기본자세
- 전직원이 명찰(또는 사원증)을 패용하고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먼저 밝은 표정으로 인사하고 친절히 응대하겠습니다.
- 고객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고 불편한 점을 개선하겠습니다.
-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신속·정확하게 업무를 수행하겠습니다.
청결하고 쾌적한 시설관리
- 체육시설을 이용하는 고객의 안전과 쾌적한 환경을 위하여 매일 1회 이상 시설 및 주변 환경을 점검하겠습니다.
안전관리
- 안전관리자 및 책임자를 지정 · 운영하고, 시설물에 대한 정기 · 수시점검을 실시하여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시설물을 꾸준히 점검하여 적기에 개 · 보수 작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예약 관리사항 처리
- 시설물 이용 신청을 접수한 때에는 고객의 입장을 최대한 배려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고객 불편사항 처리
- 체육시설 이용 중 발생한 불편사항은 즉시 처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민원사항은 즉시 처리하고, 처리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직원의 불친절, 업무착오로 불편을 겪을 시, 관련 직원을 주의시키고 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 체육시설에 관한 안내는 공단 홈페이지(wfmc.kr)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 체육시설은 시민 모두의 시설이므로 청결하게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 여러분의 안전을 위하여 체육시설에 게시된 안전수칙 및 이용약관 확인하시고, 다소 불편함이 있더라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청소년보호법과 국민건강증진법에 의거하여 체육시설은 금연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 고객 여러분께 친절하고, 모범이 되는 직원에 대하여 적극 칭찬하여 주시고 많은 격려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