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맞이하는 기본 자세
- 전직원이 명찰(또는 사원증)을 패용하고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먼저 밝은 표정으로 인사하고 친절히 응대하겠습니다.
- 고객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고 불편한 점을 개선하겠습니다.
-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신속·정확하게 업무를 수행하겠습니다.
안전하고 청결한 특별교통수단 관리
- 고객의 쾌적한 운송을 위해 차량을 청결히 유지하겠습니다.
- 공영버스차량은 정기적으로 관리하고 수시로 점검하여 안전하게 고객을 운송하겠습니다.
특별교통수단 안내
- 고객의 문의 시 친절하고 상냥하게 응대하겠습니다.
- 이용목적지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안내하여 특별교통수단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불편사항 처리
- 고객 한분 한분의 불편사항도 최선을 다해 귀 기울이고 개선토록 하겠습니다.
- 민원처리과정 중 불친절로 불편을 겪으신 경우에는 해당 직원 또는 운전원을 주의시키고 친절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 교통약자 특별교통수단에 관한 안내는 공단 홈페이지(wfmc.kr)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 고객 여러분께 친절하고, 모범이 되는 직원에 대하여 적극 칭찬하여 주시고 많은 격려 부탁드립니다.
고객 협조사항
- 특별교통수단 차량은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다중이용 차량이므로 차량의 훼손이나, 다른 이용 고객에게 불편을 끼치는 행위는 삼가 바랍니다.
- 항상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안전벨트 착용 여부 등을 확인하여 안전사고 발생에 항시 유의 바랍니다.
- 고객님이 제공해주는 의견은 공단 발전에 밑거름이 됩니다. 잘못된 사항을 지적하면 즉시 시정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