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량제판매

고객을 맞이하는 기본 자세

  • 전직원이 명찰(또는 사원증)을 패용하고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먼저 밝은 표정으로 인사하고 친절히 응대하겠습니다.
  • 고객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고 불편한 점을 개선하겠습니다.
  •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신속·정확하게 업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배송 및 공급일정 준수

  • 전화ㆍ인터넷(PC, 모바일)을 통한 주문 접수 및 입금 확인 후 지역별로 정해진 요일에 따라 정확한 배송을 완료하겠습니다.

방문고객에 대한 최고의 서비스 제공

  • 방문구입을 원하시는 고객에게는 상세한 구입절차ㆍ판매소 위치안내 등을 통하여 방문시 불편함이 없도록 최고의 서비스로 모시겠습니다.

안전한 차량운행을 통한 배송

  • 지정된 운전업무 종사 직원은 종량제봉투 배송 시 과속 · 난폭운전 등의 부적절한 운전을 지양하고, 언제나 안전하고 정확한 배송을 실시하겠습니다.

상품 교환 및 반품

  • 불량봉투가 배송될 경우 친절한 안내를 통해 교환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안전한 시설물 내 보관

  • 종량제봉투 보관창고는 항상 청결하게 관리하고 매월 1회 이상 안전 · 보안 점검을 실시하여 인화물질 또는 도화선이 될만한 물질을 제거하고 도난 사고를 사전에 방지하겠습니다.

협조해 주실 사항

  • 주문고객은 업무시간(09:00~17:00) 내 주문을 통하여 신속ㆍ정확한 접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방문고객은 업무시간 내(월~금 / 09:00~17:00)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 종량제봉투를 구입하실 때에는 재고량을 고려하여 3~4일 전에 여유있게 주문하면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자  도시환경부 팀장 김건우
  • 전화번호 033-749-4835
  • 최종수정일 2022.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