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맞이하는 기본 자세
- 전직원이 명찰(또는 사원증)을 패용하고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먼저 밝은 표정으로 인사하고 친절히 응대하겠습니다.
- 고객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고 불편한 점을 개선하겠습니다.
-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신속·정확하게 업무를 수행하겠습니다.
청결하고 쾌적한 시설관리
-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여 간현관광지를 방문하신 고객의 편안한 휴식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항상 청결하고 쾌적한 간현관광지 관리로 이용고객이 만족하는 휴식공간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안전관리
- 고객이용 시설을 철저히 관리하여 안전사고를 예방하겠습니다.
- 간현관광지 내 시설의 정기·수시점검을 통하여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겠습니다.
- 사소한 위험요소라 할지라도 간과하지 않고 철저히 점검하여 2차 사고로 이어지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반복적인 안전교육 실시로 안전사고 발생 시 신속하게 대처하겠습니다.
고객 불편사항 처리
- 고객의 간현관광지 이용 중 불편사항 발생 시 즉시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민원사항에 대한 조치가 지연될 시 지연사유를 전화, 이메일 등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직원의 업무 착오로 고객이 불편을 겪은 경우 정중히 사과드리고 해당 민원을 최우선적으로 처리하겠으며, 민원처리 혹은 상담 과정 중 직원의 불친절로 고객이 불편을 겪으신 경우 관련 직원을 주의시키고 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 간현관광지에 관한 안내는 공단 홈페이지(wfmc.kr)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 간현관광지는 고객 모두의 시설이므로 청결하게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 여러분의 안전을 위하여 간현관광지에 게시된 안전수칙 및 이용약관을 확인하시고, 다소 불편함이 있더라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 여러분께 친절하고, 모범이 되는 직원에 대하여 적극 칭찬하여 주시고 많은 격려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