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맞이하는 기본 자세
- 전직원이 명찰(또는 사원증)을 패용하고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먼저 밝은 표정으로 인사하고 친절히 응대하겠습니다.
- 고객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고 불편한 점을 개선하겠습니다.
-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신속·정확하게 업무를 수행하겠습니다.
쾌적하고 안전한 시설관리
- 매일 실내외 청소를 실시 · 점검하여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겠습니다.
- 매월 방역소독으로 시설물의 안전 및 보건 관리를 철저히 하겠습니다.
- 수시로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적기에 개·보수 작업을 실시하겠습니다.
고객 불편사항 처리
- 시설 이용 시 불편사항 및 개선사항에 대한 의견은 전화, 팩스, 홈페이지 등으로 알려주시면 즉시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 처리 사항은 전화, 이메일 등으로 즉시 알려드리겠습니다.
- 시설 이용 중 직원의 불친절 등으로 인한 불편을 겪으신 경우에는 해당 직원을 주의시키고 재발하지 않도록 교육을 시행하겠습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 추모공원에 관한 안내는 공단 홈페이지(wfmc.kr) 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 추모공원은 고인을 모시고 있는 소중한 장소로, 정숙하고 경건한 자세를 유지하여 주시고, 다소 불편함이 있더라도 사용허가 조건이나 게시된 안전수칙을 지켜 쾌적한 환경에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추모공원은 시민 모두의 시설이므로 사용하신 제물이나 음식물을 무단 투기하지 마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