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정보도자료

작성일 2023.03.28 조회수 478
시정소식 > 보도자료 > 시정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문의전화, 내용, 파일 제공
캠프 롱 오염토양 정화사업 주민설명회 개최
담당부서 환경과
문의전화 033-737-3055
□ 캠프 롱 오염토양 정화사업 주민설명회가 오는 4월 12일 캠프 롱 부지에서 개최된다.

□ 국방부는 지난해 12월 캠프 롱 부지 중 조기개방구역에 대한 오염제거를 완료했으며, 나머지 부지에 대해서도 2024년 2월 말까지 정화작업을 완료할 계획이다.

□ 이번 설명회는 그간 사업 추진 경과 및 향후 일정 등을 시민들에게 알려 정화사업의 투명성을 높이고자 마련됐다.

□ 또한, 조기개방구역에 대한 사용계획 등 캠프롱 문화체육공원 조성사업의 구체적인 청사진을 공개할 예정이다.

□ 이날 설명회는 해당 사업에 관심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오는 4월 3일까지 참여신청서를 작성하여 환경과로 방문하거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 자세한 사항은 원주시청 홈페이지(www.wonju.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원강수 원주시장은 “정화작업 착수 전 주민설명회를 추진했으나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비대면으로 진행돼 아쉬움을 토로하는 목소리도 있었다며,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이어, “나머지 부지에 대해서도 철저한 정화작업이 이루어지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전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22.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