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기술정보
농산물 마케팅 능력 향상교육 계획 | |
작성자 | 농업기술센터 |
---|---|
○ 1회성 교육을 지양하고 중기과정 교육으로 추진 ○ 원주시 농업인 리더의 구체적인 성과 창출 ○ 변화마인드와 공감대 형성 : FTA 급변하는 변화 속에 주도하는 인재상 마련 ○ 이론과 현장교육의 조화 : 전문이론 강의와 실천 가능한 현장실습 ○ 다양한 분야 연계 학습 : 브랜드,마케팅,경영전략,리더쉽,문화등 ○ 단계별 참여형 교육 : 학습자의 능력을 감안한 단계별 참여형 교육 실시 ○ 교육장소 : 농업기술센터 대강당 ○ 인 원 : 30 50명 ○ 대 상 : 관내 선도농가 ○ 접 수 : 2010. 8. 10. ~ 8. 25. ○ 대상자 확정 통보 : 2010. 8. 26. ※ 전언통보 ○ 교육내용 : 농업경영 능력 분석 및 사업계획수립하기 비즈니스 모델 만들기 및 디자인 이해 농업경영 문제해결 방법 및 비즈니스 모델 발표
○ 교육일정표 ○ 3단계 코칭 교육시스템으로 측정 가능한 구체적 성과달성
○ 지역리더 및 조직 핵심역량 강화 ○ 판매경험을 통한 핵심역량 강화 ○ (주)가나안코칭컨설팅 대표이사 김준호 이롬 생산이력 컨설팅 : 생산이력 관리(강원,경기,충청,제주도) 제주시농협 학교급식 컨설팅, 광주시설원예영농조합 컨설팅 산세로자연영농조합, 다살림영농조합 컨설팅 농림수산식품부, 한국농어촌공사, 농촌진흥청 강사 공동브랜드 마케팅 자문 전북고창, 영주, 부석사, 부산국화등 ○ (주)코랄디자인 대표이사 편준범 한성대학교 외래교수, 세명대학교 디자인과 겸임교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