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작성일 2024.10.25 조회수 39
시정소식 > 보도자료 > 시정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문의전화, 내용, 파일 제공
원주영상미디어센터, ‘만두방송국’으로 원주만두축제 알린다!
담당부서 시정홍보실
문의전화 033-737-2137
□ 원주영상미디어센터(센터장 김동규)는 원주만두축제를 알리기 위해 축제 기간 보이는 라디오 ‘만두방송국’을 운영한다.

□ 영상미디어센터와 함께하는 보이는 라디오 ‘만두방송국’은 원주만두축제가 열리는 25일(금)부터 27일(일)까지 축제장인 문화의거리 상설공연장에 자리를 마련하여 총 9차례 방송을 진행한다.

□ 실시간 축제 현장 분위기를 원주영상미디어센터 유튜브 채널 ‘원주TV’를 통해 생방송 송출할 예정이다.

□ 흥양천 공동체 라디오 아나운서와 일반 대학생들이 함께 진행하는 시민 참여형으로 운영되며, 축제장에서 벌어지는 볼거리와 이벤트 정보부터 만두와 얽힌 재미있는 현장 에피소드까지 발 빠르게 전달하는 방송으로 꾸며진다.

□ 축제 첫날인 25일(금)은 특별방송으로 편성해 신현식 원주만두축제 총감독이 출연해 축제 전반에 관해 소개하고, G1방송 다큐 ‘만두로드-음식도시의 탄생’의 김태정 PD를 초대해 만두의 성지가 된 원주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 이어 26일(토)과 27일(일)에는 사전 공모를 통해 선정한 만두 사연 소개와 함께 베트남과 중국, 일본 등에서 온 결혼이민자들과 각 나라의 만두 요리법과 특색있는 만두에 대해 알아보고, 최재희 만두축제 추진위원장의 축제 준비 소감도 들어본다.

□ 센터 관계자는 “만두방송국을 통해 축제장 현장의 뜨거운 반응을 생생하게 전달하겠다.”라며,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24.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