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주택 알림방
「찾아가는 관리도우미 서비스」안내 | |
작성자 | 주택과 |
---|---|
1. 공동주택 관리 및 운영에 힘써주시는 귀 회(소)에 감사드립니다. 2. 국토교통부 ‘우리家함께’ 행복지원센터에서 선제전진형사업으로 현장방문 민원상담 「찾아가는 관리도우미 서비스」를 시행하여, 우리시「2015년 입주자대표회의 운영 활성화교육(2차)」시 공동주택에서 발생하는 갈등과 분쟁 등의 해소를 위해 상담 서비스를 운영 한다고 하오니, 입주자대표 교육 종료 후 관심 있는 아파트 단지에서는 상담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교육개요 2차 교육 일시 : 2015. 04. 23.(목) 14:00~16:00(상담은 입주자대표회의 교육 종료 직후) ▪ 교육내용 : 입주자대표회의가 반드시 알아야 할 주택법령과 공동주택 관리지원 업무안내 장 소 : 원주시청 지하1층 다목적홀 □ 찾아가는 관리도우미 서비스 상담내용(※ 상담인력: 민원상담도우미 2 ~ 3명) ① 해당단지 현안문제 해결방안 제시 ② 공사시설관리 자문 ③ 공사·용역입찰 계약 및 입찰지원 ④ 관리회계운영 상담 ⑤ 공동주택 입주민 생활불편 청취 및 해소지원 ⑥ 주택법령 관련 민원상담 ⑦ 공동주택관리 FAQ 자료집 제공. 끝. |
|
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