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리집 개선의견

작성일 2020.01.10
홈페이지 가이드 > 홈페이지 개선의견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제공
위생과 상담 너무 불친절 합니다
전화를 왜 이렇게 불친절하게 받지요?
대답 하기 싫다는 듯이 대충대충 하고
물어봐도 자신도 잘 모른다며 웃음으로 넘기고
전화 받는 것도 무례하고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정보통신과
  • 담당자 김은영
  • 전화번호 033-737-2554
  • 최종수정일 2023.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