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마을소식

작성일 2021.12.02 조회수 430
원인동-게시판 > 우리마을 소식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다중표시 제공
2022학년도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작성자 원인동
❍ 신청기간: 2021. 12. 3.(금) ~ 12. 12.(일)
❍ 신청사이트: 정부24(http://www.gov.kr)
❍ 신청대상: '22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 반드시 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만 발급 가능
❍ 신청방법: 정부24(누리집, 모바일앱)에서 본인 확인 후 신청
※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2021. 12. 13.(월) ~ 12. 20.(월) 별도 신청절차 없이 우편 안내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원인동
  • 담당자 박다은
  • 전화번호 033-737-5725
  • 최종수정일 2024.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