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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서식

최근수정일 2023.02.01
민원안내 > 민원사무편람 > 민원사무편람/서식 상세보기 - 민원명, 담당부서, 담당자, 연락처, 접수처, 처리기간, 신청방법, 수수료, 민원분야, 사무내용, 처리절차, 심사기준, 구비서류, 관련법제도, 서식다운로드, 민원24홈페이지 제공
의료기기 수리업 신고, 변경신고, 폐업
담당부서 보건행정과
담당자 보건행정과
연락처 비공개
접수처 원주시보건소 보건행정과
처리기간 신고 또는 변경신고 10일, 폐업 7일
신청방법 방문
수수료 신고 50,000원 대표자변경 36,000원 소재지변경 30,000원 그 밖의 변경 25,000원 폐업 수수료 없음
민원분야 의약
관내 의료기기수리업을 신고하고자 하는 자, 또는 신고사항을 변경하려는 자, 폐업 하려는 자
처리절차 신고서 작성(신고인) → 접수, 검토, 결재, 신고증 작성(보건소) → 신고증 발급
심사기준 건축물용도(근린생활시설 또는 공장), 결격사유 유무 조회
구비서류 신고의 경우
① 의료기기 수리업 신고서
②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신분증
③ 의사 진단서(의료기기법 제6조제1항제1호, 제3호 본문에 해당되지 않음을 증명)
④ 시설/장비개요서, 평면도

변경신고의 경우
① 의료기기수리업 신고사항변경신고서
② 의료기기수리업 신고증 원본
③ 신분증
④ 변경사항 증명서류

폐업의 경우
① 의료기기영업의 폐업,휴업 등 신고서
② 의료기기수리업신고증 원본
③ 신분증
관련법제도 의료기기법 제16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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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경영관리과
  • 최종수정일 2023.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