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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서식

최근수정일 2023.12.19
민원안내 > 민원사무편람 > 민원사무편람/서식 상세보기 - 민원명, 담당부서, 담당자, 연락처, 접수처, 처리기간, 신청방법, 수수료, 민원분야, 사무내용, 처리절차, 심사기준, 구비서류, 관련법제도, 서식다운로드, 민원24홈페이지 제공
민원 1회 방문상담제(인.허가 관련)
담당부서 민원과
담당자 민원과
연락처 비공개
접수처 민원과
처리기간 10일 이내(평일기준)
신청방법 방문, 팩스(033-737-4856)
수수료 없음
민원분야 민원행정
인·허가 관련 복합민원에 대하여 신청서에 기재한 사업소재지 및 사업 목적에 의거 인·허가 민원처리 검토부서의 법률 검토를 거쳐 의견을 취합하여 종합 검토결과를 민원인에게 통보

- 신청서에 서명(날인) 필수입니다.
- 사업부지의 기존 건물을 철거나 용도변경하시는 경우 기타(문의사항)에 해당 내용 기재바랍니다.
- 신축하시는 경우 건축내역(면적) 필히 기재 바랍니다.
- 같은 사업 내용의 여러 위치(인근 필지가 아닌 경우)의 검토를 원하시는 경우 신청서를 각기로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 문의: 033-737-2473
구비서류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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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경영관리과
  • 최종수정일 2023.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