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원서식

최근수정일 2024.01.30
민원안내 > 민원사무편람 > 민원사무편람/서식 상세보기 - 민원명, 담당부서, 담당자, 연락처, 접수처, 처리기간, 신청방법, 수수료, 민원분야, 사무내용, 처리절차, 심사기준, 구비서류, 관련법제도, 서식다운로드, 민원24홈페이지 제공
부동산중개업(분사무소)폐업,휴업,재개,휴업기간 변경 신고
담당부서 토지관리과
담당자 변재언
연락처 비공개
접수처 토지관리과
처리기간 즉시
신청방법 방문
수수료 무료
민원분야 지적
사무안내
 - 휴업 또는 폐업 등을 하고자 하는 자가 사업장 소재지 시장․군수 또는 자치구의 구청장에게 신청하는 민원사무입니다.
심사기준 구비서류 및 제반사항 검토
구비서류 ▣ 민원인 제출서류
1. 중개사무소등록증(휴업 또는 폐업의 경우에 한함).
2.간판철거(창문,출입문 등 중개사무소임을 알 수 있는 표시 전체 철거)
3.중개업 명찰
4.중개보수 요율표 (원주시에서 배부한 경우에 한함)
관련법제도 「공인중개사법」제21조제1항,동법시행령 제18조제1항.
서식다운로드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경영관리과
  • 담당자 이건룡
  • 전화번호 033-737-4214
  • 최종수정일 2024.0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