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작성일 2025.10.14 조회수 278
알림마당 > 공지사항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다중표시 제공
2024년도 지방공기업평가원 주관 원주시 하수도사업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작성자 경영관리과
❍ 목적: 하수도 서비스 품질 향상과 만족도 제고를 통한 삶의 질 향상
❍ 기간: 2024. 7. 24. ~ 10. 4.
❍ 표본: 원주시민 무작위 추출 및 상하수도 이용 고객 200명
❍ 방법 : 전화조사
❍ 만족도 점수: 79.4점
❍ 결과 요약
① 2023년 종합만족도 78.6점 대비 0.8점 상승
② 연령대별: (최고) 20대 80.9점 (최저) 50대 77.7점
③ 만족요인: 불편 및 악취 없음, 배수 잘됨, 수질이 개선됨 등
④ 불만요인: 악취 발생, 수질 관리 필요, 하수처리 미흡, 배수 불량, 하수구 주변 환경 개선 등
다중표시 행정포털새소식,사업소,읍면동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경영관리과
  • 전화번호 033-737-4212
  • 최종수정일 2025.0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