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작성일 2025.10.14
조회수 278
| 2024년도 지방공기업평가원 주관 원주시 하수도사업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 |
| 작성자 | 경영관리과 |
|---|---|
|
❍ 목적: 하수도 서비스 품질 향상과 만족도 제고를 통한 삶의 질 향상
❍ 기간: 2024. 7. 24. ~ 10. 4. ❍ 표본: 원주시민 무작위 추출 및 상하수도 이용 고객 200명 ❍ 방법 : 전화조사 ❍ 만족도 점수: 79.4점 ❍ 결과 요약 ① 2023년 종합만족도 78.6점 대비 0.8점 상승 ② 연령대별: (최고) 20대 80.9점 (최저) 50대 77.7점 ③ 만족요인: 불편 및 악취 없음, 배수 잘됨, 수질이 개선됨 등 ④ 불만요인: 악취 발생, 수질 관리 필요, 하수처리 미흡, 배수 불량, 하수구 주변 환경 개선 등 |
|
| 다중표시 | 행정포털새소식,사업소,읍면동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