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찾는민원 홈 민원서비스자주찾는민원 인쇄하기 sns 공유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블로그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작성일 2021.09.02 조회수 6176 민원서비스 > 자주찾는민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자동이체 신청이 전화로도 가능한지요? 작성자 상하수도사업소 전화로는 신청 불가합니다. 자동이체 전화 접수 시 신청자가 예금주 본인인지 확인 불가능하고, 금융실명거래 및 비밀보장에 관한 법률상 반드시 실명을 확인하도록 규정되어 있어 부득이 본인이 직접 거래하시는 금융기관에 방문 신청하여야 합니다. 또는 ARS 1544-1715로 통해서 계좌자동이체 신청 및 신용카드자동납부 신청이 가능합니다. 목록 이전글 수도계량기가 여러 대 설치되어 있어 어느 세대에서 수도요금 고지서를 받아 납부를 해야 하는지? 다음글 자동이체가 되어 있는데 요금이 체납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