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주찾는민원

작성일 2021.09.02 조회수 7488
민원서비스 > 자주찾는민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상수도요금 고지서를 분실했습니다.
작성자 상하수도사업소

   모든 고지서는 매달 20일까지 검침직원이 우편함에 투입해 드립니다.
   매달 25일 전후로 고지서가 이상없이 도착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납기가 말일인데 말일이 다 되어서야 고지서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면 당황스럽겠지요?

   [고지서를 분실하신 경우 이렇게 하세요]
    전화로 재발급 신청하시면 재발급해 드립니다.(737-4221~8)
   고지서는 수도계량기가 설치된 건물 우편함 등에 투입하여 드립니다.
   가상계좌를 이용하시면 고지서가 없어도 납부 가능합니다.(밤 12시까지 이용가능)
     (가상계좌번호는 고지서에 표시되며 변경되지 않는 것으로, 메모해 두시면 편리)
    재발급 신청은 납기일 2일 전까지 하셔야 정상납부에 차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경영관리과
  • 담당자 송선화
  • 전화번호 033-737-4212
  • 최종수정일 2024.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