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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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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주시 2차 긴급재난지원금 29일부터 온라인 접수
작성일 2021.09.29.
담당부서 자치행정과
문의전화 033-737-4940
- 희망회복자금 미수령자 등 확인 지급 대상자 10월 8일까지 시 홈페이지 신청
- 오프라인 방문 신청은 10월 5일부터 8일까지

□ 원주시가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과 별도로 지급하고 있는 2차 긴급재난지원금의 온라인 접수가 29일부터 시작된다.

□ 원주시는 당초 희망회복자금 미수령자 등 확인 지급 대상자에 대해 방문 접수만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시민 편의를 위해 원주시 홈페이지를 통한 신청도 가능하도록 했다고 밝혔다.

□ 본인 인증 절차를 거쳐 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업로드하면 된다.

□ 다만, 공동대표가 운영해 동의가 필요하거나 대리 신청 및 타인 명의 계좌를 이용하는 경우 등은 방문 신청만 가능하다.

□ 방문 접수는 10월 5일부터 8일까지 대상별 접수처에서 하면 된다.

□ 원주시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고 방문 접수로 인한 혼잡을 피하기 위해 가급적 온라인 접수를 이용해 달라”고 당부했다.

□ 한편,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방문 신청은 9월 30일부터 요일제가 해제된다.

□ 자세한 사항은 원주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자치행정과 국민지원금 TF팀 콜센터(033-737-4946)로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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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보건행정과
  • 담당자 김민하
  • 전화번호 033-737-5392
  • 최종수정일 2024.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