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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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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주시 2차 긴급재난지원금 접수 기간 20일까지 연장
작성일 2021.10.12.
담당부서 자치행정과
문의전화 033-737-4940
□ 원주시가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과 별도로 자체 지급하는 2차 긴급재난지원금의 확인 지급 대상자에 대한 신청 기간이 오는 20일까지 연장된다.

□ 원주시는 당초 10월 8일까지 접수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로 고통받는 시민들의 위기 극복에 기여하고자 지원하는 것인 만큼 신청률을 높이기 위해 방문 및 온라인 신청 모두 동일하게 기간을 연장했다고 밝혔다.

□ 이에 따라 지급기한 역시 10월 15일에서 29일로 변경됐다.

□ 다만, 10월 8일까지 접수된 건은 기존 일정대로 10월 15일까지 지급할 계획이다.

□ 한편, 공동대표가 운영해 동의가 필요하거나 대리 신청 및 타인 명의 계좌를 이용하는 경우 방문 신청만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대상별 접수처에서 진행된다.

□ 원주시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 방문 접수로 인한 혼잡을 피하기 위해 가급적 온라인 접수를 이용해 달라”고 당부했다.

□ 자세한 사항은 원주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자치행정과 국민지원금 TF팀 콜센터(033-737-4946)로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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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보건행정과
  • 담당자 김민하
  • 전화번호 033-737-5392
  • 최종수정일 2024.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