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폭염 대비 야외활동 온열질환자 예방을 위한 안전관리 안내새글
|
22 |
2025.07.04 |
보건행정과 |
공지 |
2025년 임신 사전건강관리 지원사업 중단 안내
|
1016 |
2025.06.18 |
의료지원과 |
공지 |
2025년 상반기 마약류취급자 대상 마약류통합관리시스템 취급보고 교육 실시 안내
|
1614 |
2025.05.01 |
보건행정과 |
공지 |
혈관조영촬영·중재적 방사선 시술의 진단참고수준 마련 안내
|
3295 |
2025.04.08 |
보건행정과 |
공지 |
2025년 2차 산후조리업자(대표자) 집합교육 알림
|
2329 |
2025.04.02 |
의료지원과 |
공지 |
의료기기 판촉영업자 신고제 관련 내용 안내
|
3914 |
2025.02.28 |
보건행정과 |
공지 |
의약품 판촉영업자 신규교육 실시 안내
|
4288 |
2025.01.23 |
보건행정과 |
공지 |
2025년도 진단용 방사선 안전관리책임자 교육 안내
|
4179 |
2025.01.14 |
보건행정과 |
공지 |
원주시 관내 코로나19 검사 의료기관 현황
|
6343 |
2024.12.16 |
보건행정과 |
공지 |
유치원·어린이집·초중고교 시설 경계선 30미터 이내 금연구역 확대에 따른 안내
|
9953 |
2024.08.16 |
건강증진과 |
공지 |
하계 휴가철 호흡기감염병 예방 개인위생 수칙
|
9793 |
2024.07.30 |
보건행정과 |
공지 |
'24-25절기 인플루엔자 국가예방접종 지원사업 위탁계약 체결 안내(붙임: 매뉴얼)
|
10935 |
2024.07.01 |
의료지원과 |
공지 |
성인대상 파상풍 예방접종 병·의원
|
13268 |
2024.06.19 |
의료지원과 |
공지 |
자동심장충격기 설치 및 관리지침(제7판)
|
12922 |
2024.06.03 |
보건행정과 |
공지 |
코로나19 치료제 취급 재지정 의료기관 현황
|
12752 |
2024.05.02 |
보건행정과 |
공지 |
원주시 잠복결핵감염 검사 및 치료의료기관 현황
|
16696 |
2025.06.18 |
보건행정과 |
공지 |
어르신폐렴구균 위탁의료기관 현황
|
16547 |
2024.01.23 |
의료지원과 |
공지 |
감염병정보시스템 접속주소 변경안내 (방역통합정보시스템)
|
19406 |
2023.12.13 |
보건행정과 |
공지 |
마약류 취급자 비대면(온라인) 의무교육 안내
|
20171 |
2023.10.05 |
보건행정과 |
공지 |
2024-2025절기 코로나19 예방접종 위탁의료기관 현황
|
31177 |
2024.10.15 |
의료지원과 |
1464 |
폭염 대비 야외활동 온열질환자 예방을 위한 안전관리 안내NEW
|
22 |
2025.07.04 |
보건행정과 |
1463 |
2025년 현장응급의료종사자 전문화 교육과정 안내NEW
|
18 |
2025.07.04 |
보건행정과 |
1462 |
2025년 임신 사전건강관리 지원사업 중단 안내
|
1016 |
2025.06.18 |
의료지원과 |
1461 |
2025년 대상포진 예방접종 지원사업 생백신 접종 위탁의료기관
|
589 |
2025.06.20 |
의료지원과 |
1460 |
여름철 폭염 대비 온열질환 예방 조치 안내
|
500 |
2025.06.12 |
보건행정과 |
1459 |
서원주건강생활지원센터 건강한 한끼! 활기찬 운동! 「건강체중만들기 교실」 참여자 모집
|
1461 |
2025.06.09 |
보건행정과 |
1458 |
2025년 원주시보건소(학곡보건진료소 환경정비원)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
883 |
2025.06.04 |
보건행정과 |
1457 |
2025년 결핵검진등 검진의무기관 대상 결핵예방교육 준수사항 안내
|
826 |
2025.05.20 |
보건행정과 |
1456 |
2025년 상반기 마약류취급자 대상 마약류통합관리시스템 취급보고 교육 실시 안내
|
1614 |
2025.05.01 |
보건행정과 |
1455 |
남원주건강생활지원센터 「심뇌 튼튼! 건강교실」 운영
|
891 |
2025.04.25 |
보건행정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