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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소식

작성일 2024.10.17 조회수 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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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2025절기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전자예진표 도입 안내
작성자 의료지원과
2024-2025절기부터 예방접종 대상자의 편의를 제고하기 위해「질병관리청고시 제2023-17호」 제3조*에 따른 전자예진표를 도입하여 활용할 예정임을 알려드리오니, 위탁의료기관에서는 업무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보건의료기관과 의료인, 접종대상자 본인, 법정대리인 또는 보호자는 예방접종 시행 전 별지 제1호서식의 예방접종 예진표(전자문서 포함)를 작성하여야 함

< 협조사항 >
가. 전자예진표는 병원에 방문하기 전에 미리 전자기기로 예방접종도우미 누리집에 접속하여 미리 작성 가능
*예방접종도우미 누리집: https://nip.kdca.go.kr
나. 접종 당일 작성한 예진표만 효력이 발생
다. 인플루엔자와 코로나19 백신을 동시에 접종할 경우 각각의 전자 예진표 작성
라. 전자예진표 매뉴얼 다운로드 경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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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보건행정과
  • 담당자 김은정
  • 전화번호 033-737-4012
  • 최종수정일 2024.06.10